본문 바로가기
'역적' 윤균상, 김지석에 통쾌한 한 방 "어이 이융!"
입력 2017-04-24 11:44   

(▲MBC 월화드라마 '역적')

'역적' 2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는 홍길동(윤균상 분)에 당한 연산군(김지석 분)이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홍길동과 홍첨지 일당은 궁을 습격해 연산군 이융에게 통쾌한 한 방을 먹인다. 홍첨지 무리들은 “어이, 이융!!”이라고 소리치자 당황한 연산군 이융은 허겁지겁 도망친다. 홍길동 무리는 궁궐 안을 쑥대밭으로 만든다.

홍길동의 무리가 물러나자 겁에 질린 이융은 상선 김자원(박수영 분)을 불러 궁에서 일어난 일이 절대 궁 밖으로 새어 나가지 못하게 하라고 입단속을 시킨다.

송도환(안내상 분)은 "홍길동의 무리가 강해지는 것은 궁 안에 그와 내통하는 무리가 있기 때문"이라고 연산군 이융에게 전한다. 길동과 내통하는 무리라는 말에 길현(심희섭 분)과 상선 김자원은 사색이 된다. 송도환은 "길동과 내통하는 사람은 전하께서 분명 아끼는 자일 것이옵니다"라고 이융에게 말한다. 이에 연산군은 길현을 의심하고 그에게 홍길동을 무조건 잡아들이라고 명한다. 연산군은 "이번에는 크게 군대를 내리겠소. 홍길동 그놈을 무조건 잡아 오시오"라고 길현에게 지시한다.

송도환 역시 상화(이수민 분)에게 홍길동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라고 지시한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