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Z핫키워드] 소진-에디킴 열애, 보라-필독 열애, 신성일 폐암 투병, '쌈, 마이웨이' 표예진
입력 2017-06-28 17:58   

[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8일) 핫 키워드는 소진 에디킴 열애, 보라 필독 열애, 신성일 폐암 투병, '쌈, 마이웨이' 표예진이다.

(▲에디킴, 소진 인스타그램)

소진 에디킴 열애

걸스데이 소진과 가수 에디킴이 번복 끝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양 측 소속사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소진과 에디킴이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교제를 시작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설명했다. 앞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오전 양측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그러나 몇 시간 후 입장을 번복했다. 에디킴과 소진이 앞서 열애설을 부인했던 것에 대해 양 측은 "교제를 막 시작한 시점에서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한 상태였다. 또한 서로를 배려하다 보니 열애 사실을 부인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양해를 구했다. 한편, 소진과 에디킴은 지난해 방영된 채널 CGV '나도 영화감독이다, 청춘무비'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씨스타 출신 보라, 빅스타 필독(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빅스타 필독 인스타그램) )

보라 필독 열애

보라와 필독이 열애를 인정했다. 걸그룹 씨스타 출신 보라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8일 비즈엔터에 "보라와 필독이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는 건 맞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지인들과 만남을 가지며 알게 돼 정확하게 얼마나 사귀었는지를 말하기는 어렵다"고 덧붙였다. 보라와 필독은 지난해 7월 방송된 Mnet '힛 더 스테이지'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MBC '리얼스토리 눈' 신성일)

신성일 폐암 투병

신성일이 폐암3기 투병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날 신성일이 검진을 통해 폐암 3기 확진을 받았고, 치료에 돌입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28일 신성일 측 관계자는 비즈엔터에 "며칠 전에 결과를 통보받았다"면서 "폐암 3기 판정을 받고 치료를 위해 여러 검사를 진행했다. 조금 늦게 발견됐지만, 치료를 하는 데까지 해보기로 했다"고 밝혔다. 배우 신성일은 28일 비즈엔터와 전화 인터뷰에서 "이게 좋은 일도 아닌데"라며 "전화 연락을 너무 많이 받아 피곤하다. 앞으로 치료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쌈, 마이웨이' 표예진

배우 표예진이 '쌈, 마이웨이' 속 캐릭터를 극대화 시키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는 표예진(장예진 역)으로 인해 송하윤(백설희 역), 안재홍(김주만 역)이 이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안재홍은 표예진의 짐을 옮겨주다 갑작스럽게 닥친 예진 어머니의 방문에 예진의 옷 방으로 숨었다. 예진의 모친이 한참 동안 집 안에 있자 주만은 드레스룸에서 잠들었다. 예진은 이 사실을 알고도 그를 깨우지 않고 그대로 놔둔다. 결국, 외박을 하게 된 안재홍은 송하윤에게 들켰다. 이에 송하윤은 이별을 고했다. 표예진은 뻔뻔하게 "언니에게 정말 죄송하지만 제 마음은 진심이고 대리님(안재홍)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송하윤은 "하고 싶은 대로 해라. 결혼한 사이도 아니고 나랑 헤어지고 예진 씨 만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다 송하윤은 갑자기 표예진에 컵에 들어 있던 물을 끼얹으며 "지금 내가 물 한 컵 정도 뿌려도 되지 않냐. 몰랐을 때는 몰라도 알면서도 그런 건 진짜 나쁜 년이니까"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이어 "언젠가는 예진 씨도 꼭 내 입장이 돼 보길 바란다. 아무것도 모른다는 천진한 눈에 피눈물 나길 바란다"고 독설을 날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