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Z핫키워드]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임시완 입대, '쌈, 마이웨이', 가수 원
입력 2017-07-11 18:06   

[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11일) 핫 키워드는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임시완 입대, '쌈, 마이웨이' 원 데뷔이다.

(▲[BZ핫키워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신혼이 공개됐다. 10일 첫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이재명 성남시장, 추자현, 김수용이 출연했다. 이날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 두 사람의 프러포즈 영상이 첫 공개됐다. 영상 속 추자현은 감동해 눈물을 펑펑 흘렸다. 이어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북경 신혼집이 공개됐다. 신혼집을 본 추자현은 또 눈물을 흘렸다. 우효광은 아내에게 다가가 "울지마. 울지마"라며 다독였다. 추자현은 "집 장만까지 노력이 다 생각이 났다"고 말했다. 하지만 달달한 분위기는 곧 끝났다. 인터넷 쇼핑광인 남편이 집에 필요한 물건이 아닌 술만 몇박스를 주문했던 것. 결국 추자현은 "미쳤어?!"라고 분노를 폭발했다. 또한 추자현은 남편에게 "마지막으로 묻겠다"며 "결혼해서 바람 피우면?!"이라고 물었다. 이에 남편은 바로 익숙한 듯 "너 죽고 나 죽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이 연신 뽀뽀를 했다. 우효광은 "결혼 좋아"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우효광은 '도깨비' 공유 흉내를 내다가도, 라면 먹방에 이어 방귀를 크게 껴서 웃음을 전했다.

(▲[BZ핫키워드] 임시완 트위터)

임시완 입대

배우 임시완이 입소했다. 임시완은 오늘 오후 2시 경기도 양주시 25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1년 9개월 동안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입소 전 임시완은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감악산회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개최했다. 임시완은 "드디어 입대를 하게 됐다"며 "홀가분하다"는 심경을 밝혔다. 이어, "잘 다녀오겠다. (군 생활도) 잘 할 것 같다"고 알려졌다. 2010년 제국의 아이들이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 임시완은 2012년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어린 허염 역을 맡아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임시완이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왕원 역을 맡은 100% 사전제작 드라마 MBC '왕은 사랑한다'는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BZ핫키워드] KBS2 '쌈, 마이웨이' )

'쌈, 마이웨이'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는 고동만(박서준 분)과 최애라(김지원 분)이 이별을, 김주만(안재홍 분)이 백설희(송하윤 분)에게 기다리겠다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격투기 경기 중 큰 부상의 위험있다는 소식을 들은 최애라는 "격투기를 하면 헤어지겠다"라고 밝혔다. 격투기를 만류했음에도 불구하고, 고동만이 경기를 강행하겠다고 나서면서 두 사람이 안타까운 이별이 그려졌다. 김주만은 "설아, 니가 김찬호 만나도 괜찮아. 안 만나면 더 좋은데, 혹시 만나더라도 내가 너 기다릴게. 나한테 총 쏴. 따발총 쏴도 너 기다릴게"라며 백설희와의 재결합 의지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너 엄청 사랑하고 너 아니면 장가도 안 가"라고 말해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오늘(11일) 밤 최종회에서 펼쳐질 두 커플의 엔딩에 기대와 궁금증을 불어넣었다.

(▲[BZ핫키워드] YG엔터테인먼트 원)

가수 원, 사무엘

가수 원이 원펀치 출신 김사무엘을 언급했다. 11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가수 원(ONE)의 데뷔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앞서 원은 지난 2015년 그룹 원펀치 멤버로 데뷔했다. 팀을 탈퇴한 뒤 함께 활동했던 멤버 사무엘에 대해 원은 "음반을 준비하느라 '프로듀스101 시즌2'를 다 챙겨보지는 못했다. (사무엘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응원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실 사무엘과 개인적으로 연락을 한 적은 없다. 그렇지만 매니저 형이 사무엘의 어머니와 연락해서 응원을 나눈 적은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