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학교2017’ 김세정부터 한선화까지…13人 캐릭터 소개
입력 2017-07-17 18:01   

▲'학교2017' 출연 배우 13인(사진=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7' 배우 13명의 역할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네이버TV에는 이날 첫 방송될 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7' 2차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선 '학교2017' 배우 13인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 한주완, 한선화, 설인아, 박세완, 김희찬, 서지훈, 로운, 하승리, 홍경, 최성민의 역할 소개가 이어졌다.

김세정은 자신이 맡은 '라은호' 역에 대해 "은호는 학생 때 가장 빛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진 친구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니고 있고 굉장한 반항심을 가지고 있음에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친구"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정현은 "이사장 아들 현태운 역을 맡았다"며 "반항끼, 오만함, 싸가지 없는 모습이 있지만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지 모르는 인물"이라고 전했다.

장동윤은 "송대휘 역을 맡았다"며 "공부 잘하고 전교 회장에 운동도 잘해서 인기가 많은, 소위 말하는 엄친아 캐릭터다"라고 밝혔다.

또한 한주완은 "금도고 2학년 1반 담임 심강명 역을 맡았다"며 "어리숙하고 소심하고 학생들을 위하는 선생님이다"라고 말했다.

한선화는 "한수지 역을 맡았다. 보여지는 외모와 달리 원칙주의자이고 보이시한 매력이 있다. 학생들에게 도움을 많이 주는 교내 경찰이다"라고 알렸다.

설인아는 "홍남주 역을 맡았다"며 "남주는 송대휘의 여자친구이고 금도고 퀸카로 등장한다"고 알렸고, 박세완은 "오사랑 역을 맡았다. 제가 맡은 사랑이는 은호와 베스트프렌드로 밝고 눈치 없는 친구다"라고 밝혔다.

김희찬은 "검사집 아들 김희찬으로 출연한다. 아빠가 성적 스트레스를 주는 고등학생으로 전교 3등이고 대휘를 조금 이기고 싶어하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지훈은 "제가 맡은 윤경우는 버스킹 공연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돌그룹 SF9 로운은 "제가 맡은 이슈 역은 이제 막 뜨기 시작하는 그룹에 속한 인기 없는 멤버로 나온다. 열심히 잘하겠다"고 각오를 드러냈고, 하승리는 "황영건으로 나온다. 영건이는 나쁜 짓을 일삼는 일진이지만 사연이 있는 불쌍한 여고생이다. 나쁜짓해도 미워하지 말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홍경은 "원병구 역할을 맡았다. 병구는 순수하고 장난끼 많고 고민이 길지 않은 캐릭터"라고 했고, 마지막으로 최성민은 "한덕수 역을 맡았다.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는 감초 같고 비타민 같은 역할"이라며 수줍은 미소를 드러냈다.

장혁, 이종석, 김우빈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KBS2 '학교' 시리즈의 2017년판 '학교2017'은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엔터사 실적발표 (단위:백만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