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바다목장’ 한지민, 이서진 낮잠 포착 “출연료, 분당 계산해야…”
입력 2017-07-31 11:23   

▲'삼시세끼 바다목장' 1회(사진=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이서진-에릭-윤균상이 육지에서 온 손님 한지민을 반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네이버TV에 선공개된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1회 영상에선 게스트 한지민의 등장을 예고한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서 이서진, 에릭, 윤균상은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득량도로 건너가 삼시세끼를 해결하는 모습을 전했다. 특히 이서진은 요리 속도가 느린 에릭에 "이번 시즌 콘셉트는 스피드다"라며 빠른 요리를 주문했다.

이어 남자 세 명이 점심 식사를 하는 모습이 전해졌고 윤균상은 에릭의 요리에 감탄하며 "할머니, 엄마 다음으로 형이 요리를 제일 잘해요. 셋이 앉아서 먹는 것 진짜 오랜만"이라며 즐거워했다.

이후 염소 잭슨의 등장을 알렸고 육지에서 따로 배를 타고 온 여성 게스트가 공개됐다. 배우 한지민이었다.

이서진은 한지민의 등장에 "깜짝이야. 여기 왜 왔어"라며 웃었고 윤균상 역시 "깜짝이야"라며 좋아했다. 한지민은 이후 이서진의 느긋한 모습에 "우리 서진이 낮잠 중, 일 좀 해요. 분당 계산해야 하는 것 아니야. 출연료"라며 웃었다.

한지민 합류로 더욱 관심을 모은 '삼시세끼 바다목장' 1회는 8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