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종석 연기에 모두 깜짝 놀랄 것”…‘브이아이피’ 이구동성
입력 2017-08-11 10:01    수정 2017-08-11 10:02

(사진=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이종석이 보여 줄 이미지 변신에 이목이 쏠린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11일 공개된 스틸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이종석의 새로운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은 아름다운 외모를 지녔지만 섬뜩한 내면을 지닌 VIP 김광일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모두가 원하지만,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VIP 김광일로 변신한 이종석은 모두를 비웃는 듯한 오만한 태도와,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광기 어린 눈빛으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종석은 “기존의 악역 캐릭터를 연기할 때 상상하는 표정이나 톤에서 최대한 벗어 나려고 노력했다”고 전해 새로운 스타일의 악역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박훈정 감독은 “외모나 이미지나 스타일 모든 면에서 딱 맞는 캐스팅이었다. 함께 작업하며 잘 나올 것 같고, 이종석이 잘 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며 이종석에 대한 신뢰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김명민은 “‘브이아이피’를 통해 이종석의 연기를 보면 모두 깜짝 놀랄 것이다. 이종석의 연기 변신은 기대 그 이상일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해 이종석의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악역 김광일을 소화한 이종석의 필모그래피는 앞으로 ‘브이아이피’ 이전과 이후로 나뉠까. 결과는 8월 24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