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미더머니6' 한해 vs 매니악 대결 "나랑 레벨이 달라"
입력 2017-08-11 14:13   

(▲엠넷 '쇼미더머니6' )

'쇼미더머니6'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11일(오늘) 방송되는 엠넷 '쇼미더머니6'에서는 팀 배틀 미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션에서는 도끼-박재범 팀, 지코X딘 팀이 다이나믹 듀오 팀, 타이거JK-비지 팀이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

공개된 영상 속 다이나믹 듀오 팀 코뿔소와 라이노는 블랙나인을 상대 래퍼로 지목했다. 우원재는 "둘은 치고받고 싸우지 않겠냐. 둘 다 그렇게 생겼다"며 빅매치를 예고했다.

이어 조우찬은 넉살과 함께 싸우게 될 상대 래퍼를 지명하던 중 "우원재 형과 '여자 래퍼' 에이솔 누나"라고 날 선 도발을 날렸다. 이에 에이솔은 "누나가 안 울리고 집에 보내줄게. 내일 학교 가야지"라고 각오를 다졌다. 우원재는 "우찬이를 위해 약한 무대를 선보이는 것이 오히려 디스리스펙트라고 생각한다. 그냥 열심히 하려고 한다"고 의지를 다잡았다.

한해는 매니악과 붙게 됐다. 매니악은 "저는 그때 실수해서 그렇게 된 것 같다. 실수만 안 했다면 우린 레벨이 다르다"고 한해에게 직접 선전포고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매니악은 "(자신을 같은 수준으로 보는 것에 대해)살짝 기분이 나빴다. 그래서 이번에 제대로 보여줘야겠다. 혼내주겠다"며 화끈한 래핑을 예고했다. 한해는 "제가 비록 눈을 똑바로 못 쳐다보지만 안 봐드린다"며 웃었다.

(▲엠넷 '쇼미더머니6' )

지코-딘 팀 행주는 자메즈를 지목했다. 자메즈는 "2년 전에는 같은 팀이었지만 이제는 적으로 만났다. 지코야, 결과는 나왔다"라고 상대 팀을 향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다음으로 영비와 네스가 경쟁하게 됐다. 특히 지난 시즌에서 한 차례 붙은 바 있는 해쉬스완과 주노플로의 대결이 성사, 주노플로가 리벤지 매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뜨거운 상황. 해쉬스완은 "여기서 제가 이기면 끝나는 거 알지 않냐. 확실하게 끝난다"며 주노플로를 도발했다. 주노플로는 "작년 우리의 배틀은 연습이었을 뿐"이라고 응수했다.

한편, '쇼미더머니6'는 오늘(1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