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학교’ 5회 순위, 송하영 1위 탈환ㆍ 김주현 최하위 탈락 위기
입력 2017-08-18 16:08   

▲'아이돌학교' 5주차 순위(사진=Mnet)

'아이돌학교' 5회 방송 후 시청자들의 생방송 투표를 반영한 순위가 공개됐다.

17일 오후 엠넷 '아이돌학교' 5회에선 아이돌 연습생들의 실력 향상을 알아보기 위한 중간고사, 학업 성취도 평가가 진행돼 소녀시대 곡 '미스터미스터', 소녀시대 태티서 곡 '아드레날린', 미쓰에이 곡 'Hush'의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방송엔 이해인, 배은영, 타샤, 이영유, 빈하늘이 '미스터미스터'의 무대를 꾸며 가장 먼저 팬들의 환호를 받았고 이어 이서연, 박지원, 서헤린의 '아드레날린', 이새롬, 장규리, 김명지, 노지선의 'Hush'가 공개됐다.

총 3팀의 무대가 꾸며진 후 5주차 실시간 순위가 공개됐고 그 결과 2주차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던 송하영이 1위를 탈환했다.

이어 'Hush' 무대를 성공적으로 이끈 노지선이 2위, 4주차에서 1위를 했던 백지헌이 3위, 이나경이 4위, 첫 회 1위 이해인이 5위에 위치했다.

데뷔조 커트 라인인 6~9위는 이서연, 박지원, 이채영, 이새롬이 차례로 이름을 올렸으며 노지선이 큰 폭의 순위 상승으로 9위 내에 이름을 올림에 따라 4주차 방송에서 데뷔조에 속했던 유지나는 10위로 밀려났다.

반면 최하위 순위인 32위에는 김주현이 이름을 올려 탈락 위기임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