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킹스맨2' 콜린 퍼스 "열정 느낀 레드카펫 환영식, 잊지 못할 경험"
입력 2017-09-21 12:12   

▲콜린 퍼스(사진=고아라 기자 iknow@)

'킹스맨2' 콜린 퍼스가 한국 팬들에 감동했다.

2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감독 매튜 본, 이하 킹스맨2)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 등이 참석했다.

이날 콜린 퍼스는 "이번 방한은 상당히 특별하다. 이 영화로 한국에 오게된 건 특별한 관계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내게 있어선 첫 방문이기도 하다. 한국 시장을 이 영화로 찾는 게 내겐 중요했다"면서 "영화 홍보를 위해 많은 곳을 다니진 않았다. 미국과 영국에 이어 한국이 세 번째다"면서 "세계 어느 곳에서 프리미어 행사를 한다고 하면 꼭 서울이길 바랐다"고 강조했다.

콜린 퍼스는 이어 "레드카펫에서 한국에서 기대 이상의 사랑을 받고 여러분들의 열정을 느낄수있었다. 저희셋 모두 잊지 못할 경험이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고, 마크 스트롱 또한 "이번 영화도 재밌게 즐겨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오는 2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