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기vs동방신기, 유노윤호 이어 최강창민 솔로곡 공개
입력 2017-09-26 11:36   

▲최강창민, 유노윤호(사진=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 라이브 영상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6시 스테이션(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솔로곡 '여정'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다. 음원 발표에 앞서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음색과 라이브로 신곡을 미리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또 전날 동방신기의 또 다른 멤버 유노윤호의 솔로곡 '드롭'(DROP)이 공개된 만큼 최강창민은 어떤 다른 매력을 뽐낼지도 관전 포인트다. 유노윤호는 '드롭'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노윤호와 댄서들이 화려하고 웅장한 군무를 펼치는 모습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정'은 따뜻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곡으로,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를 맡아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동방신기는 각자의 솔로곡 발표와 함께 28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에서 카리스마 먹방 '동방신기의 같이먹어요!'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먹방'과 함께 '드롭', '여정'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 30일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컴백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