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씨엔블루, 日 정규 6집 발매…아레나 투어까지
입력 2017-10-18 09:43   

▲씨엔블루(사진=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가 완전체로 일본 점령에 나선다.

씨엔블루는 18일 일본에서 정규 앨범 6집 '스테이 골드(STAY GOLD)'를 발표하고 현지 활동에 나선다. 일본에선 1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앨범이라는 점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앨범은 통상반과 DVD가 포함된 초회한정반 A·B, 팬클럽 '보이스(BOICE)' 한정반까지 총 네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타이틀곡 '스타팅 오버(Starting Over)'는 리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불안한 마음은 잠시 내려 두고 여행을 통해 다시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경쾌한 멜로디로 담았다. 타이틀곡 외에도 정용화의 자작곡 '디스 이즈(This is)' '버터플라이(BUTTERFLY)' '미러(MIRROR)' '셰이크(SHAKE)' '섬원 엘스(Someone Else)' '북(Book)' 등과 이종현의 자작곡 '캡티베이트(CAPTIVATE)' '온리 뷰티(Only Beauty)' '시즈(Seeds)'등 전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돼 있다.

앨범 발표와 함께 아레나 투어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3~4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7~8일 도쿄, 11일 후쿠이, 18일 후쿠오카, 22~23일 아이치, 12월 1일 카나가와에서 'CNBLUE 2017 ARENA TOUR ~Starting Over~'를 개최한다. 앞서 지난 8일 일본 고베에서 솔로로 아레나 투어를 마친 정용화는 한달 만에 씨엔블루 완전체로 콘서트를 진행하게 돼 더욱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