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부시게 찬란한"…안형섭 이의웅, 첫 싱글 11월 2일 발매
입력 2017-10-18 10:20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이 발매된다.

18일 안형섭 이의웅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눈부시게 찬란한’이라는 타이포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첫번째 프로젝트 형섭X의웅, 2017. 11. 02’라고 적혀 있다. 이에 안형섭 이의웅이 오는 11월 2일 발매할 첫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안형섭 이의웅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인기를 얻은 연습생이다. 이들은 '프로듀스101 시즌2' 종료 이후에도 예능, 드라마, 광고 등 수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팬들과의 첫 만남이었던 재능기부 그린토크쇼는 1분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등 이미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상규, 정해창 대표)는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기 위해 준비한 프리 데뷔 프로젝트 싱글 앨범이다. 첫 앨범인만큼 안형섭과 이의웅 모두 기다려 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워너원, 뉴이스트W, 사무엘, MXM, JBJ 등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그룹들의 활약이 도드라지고 있다. 이 가운데 형섭X의웅 또한 새로운 활동을 예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형섭X의웅의 첫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11월 2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