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로스' 고경표vs허성태 "네가 이긴 줄 알았지? 너 사람 잘못 건드렸어"
입력 2018-03-13 14:58   

(▲사진=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크로스'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 측은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고경표가 병원에 들어온 이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14회 예고편에는 대립하는 강인규(고경표 분)와 이주혁(진이한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주혁은 환자의 상태를 체크하려는 강인규에게 “내가 한다니까”라고 소리치는데 이어 “강선생이 우리 병원에 들어온 이유. 그 이유를 들어야겠습니다”라며 강인규의 정체를 알아내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면서 이주혁은 “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야 합니다”라고 말한다.

특히 강인규가 김형범(허성태 분)의 은신처를 직접 찾아가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인다. 그러면서 강인규는 “증거를 잡기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내가 증거가 되는 것”이라며 불법 장기밀매와 사건의 내막을 알기 위해 스스로 미끼가 되기로 다짐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김형범이 “네가 이긴 줄 알았지? 너 사람 잘못 건드렸어”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살기 가득한 눈빛을 띠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크로스’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와 그의 살인을 막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오늘(13일) 밤 9시 30분 14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