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뉴스]2018 KBO 리그 특집! 갑of갑 레전드 시구8
입력 2018-03-24 13:30   











홍수아

개념 시구 레전드인 그녀를 따라잡는 자는 아직 없음! 홍드로 없는 시구는 논할 가치가 없다. 완벽한 투구폼과 제구력을 갖춘 홍수아!


이서언+이서준

깜찍하고 사랑스런 시구, 시타에 관객 모두 시선 집중. 이휘재의 너무나도 귀여운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 아구구, 우리 서언이 서준이~ 시구랑 시타해쩌여????


신수지

일명 '일루전 시구'로 시구요정으로 등극! 지금 내가 보고 있는 시구 실화냐? 리듬체조 선수다운 유연함! 360도 회전을 보라.


클라라

초밀착 레깅스에 육감적인 몸매. 잠실구장 초토화 시킨 클라라의 섹시 시구! TV, SNS 할 것 없이 이 날은 온종일 클라라 시구 이야기뿐이었지.


태미

태권소녀 태미의 공중 회전 발차기 시구! 부웅~! 시구 하랬더니 하늘을 날아버렸다. 태미 이후 시구자들은 부담감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고. (그럴만함)


윤보미

개념시구를 위해 비주얼을 포기했다. 타자 잡아 먹을 듯한 눈빛 발사!!! 정확히 포수 글러브에 꽂히는 공! 박수 세번 짝짝짝~


손예진

눈웃음 한방으로 야구장 찢었다. 말이 필요해? 못 던져도 괜찮아요. 손예진 언니니까요.


이국주

"오늘 지면 저랑 결혼해야 해요" 이날 SK와이번스는 11:1로 한화에게 대승을 거뒀다고 한다.. (국주의 빅피쳐는 하늘나라로~)


2018 프로야구 홈 개막전 시구자.txt

기아타이거즈-유노윤호(동방신기), 김아랑(평창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금메달리스트)

두산베어스-이상화(평창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은메달리스트), 김민석(평창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동메달리스트)

SK와이번스-이정훈(다문화 어린이 야구단)

NC다이노스-NC 주최 주니어 야구대회 최우수선수, 이재식(부경양돈 농협 조합장)

넥센히어로즈-박해수(슬기로운 깜빵생활 김제혁 역)

롯데자이언츠-손나은(에이핑크), 이상호(평창올림픽 스노보드 은메달리스트), 이미현(프리스타일스키 국가대표)

LG트윈스-윤성빈(평창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한화이글스-신의현(평창패럴림픽 노르딕스키 금메달리스트)

삼성라이온즈-미정


라인업이 대단한데? 이번에도 역대급 시구자가 나올지 지켜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