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춤 추는 거 어려운데" 현실은 '춤신춤왕'
입력 2018-04-06 10:40   

(▲사진=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이 춤신춤왕으로 등극했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6일 네이버TV와 공식 홈페이지에 "(두둠칫☆) 준희도 반한 진아의 흥 폭발 춤사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회 한 장면으로 극중 손예진(윤진아 역)이 홀로 회사에 남아 춤을 추고 있다.

손예진은 "내가 어떻게 해야 되지?"라며 춤추는 모습을 걱정했다. 이에 제작진은 "그래도 여기서 네가 제일 잘 춘다"라며 응원한다. 곧이어 2NE1 '내가 제일 잘나가' 노래가 흘러나왔고, 손예진은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타면서 음악에 몸을 맡겼다.

이후 다음 장면 촬영을 위해 정해인이 등장했다. 제작진은 "정해인의 입을 때려야 된다"라고 손예진에게 말했다. 손예진은 "한 번도 입을 때려 본 적이 없는데"라고 대답했다. 손예진의 말에 정해인은 "내가 앞에서 약 올릴게요"라고 말했고, 결국 자연스럽게 입을 때리는 모습을 촬영했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손예진과 정해인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