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낭떠러지 한복판 길 붕괴…'뜻밖의 大위기'
입력 2018-08-10 15:26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모모랜드
투표하기

(사진=KBS 2TV ‘거기가 어딘데??’ 제공)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가 차태현-조세호-배정남 없는 하드코어 ‘나홀로 탐험’에 도전한다.

10일 방송되는 KBS2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극본 정선영)에는 지진희가 나홀로 탐험을 하던 도중 산사태 구간을 만났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탐험대는 두 가지 선택지 앞에 놓였다. 예정대로라면 스코틀랜드 탐험 구간 중 가장 난코스인 쿨린산맥 지역을 통과할 계획이었으나 전날 비로 인해 길이 미끄러워져 초보자가 도전하기 힘든 환경이 돼버린 것이다.

이에 해당 루트를 포기할지 아니면 소수의 지원자 만이라도 도전할지 결정이 필요했다. 이 가운데 지진희가 선뜻 지원자로 나섰다. 사실 지진희는 오만 아라비아 사막 횡단 당시에도 ‘나홀로 탐험’을 염원해온 인물이다. 지진희는 뜻밖의 소원성취 기회에 즐거워하며 홀로 탐험길에 올랐다. 지진희는 한걸음만 헛디뎌도 바닥으로 굴러 떨어질 듯한 해안절벽 길을 걷는데도 “재밌다”면서 여유까지 부렸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기세 좋던 지진희의 발이 묶이는 사건이 발생하고 말았다. 전날 퍼부은 비 때문에 산사태가 발생해 좁디 좁은 길이 무너져 내린 것이다. 이에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맞은 지진희가 위태로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거기가 어딘데??’ 측은 “지진희가 도전한 루트는 외지고 가파른 해안절벽 코스다. 쉽게 도전할 수 없는 고난도 코스인 만큼 진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자연의 생김새 하나하나를 즐기는 진정한 ‘탐험가’ 지진희의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간접체험 탐험예능 KBS2 ‘거기가 어딘데??’는 10일 오후 11시에 9회가 방송된다.

  • 11월, 기대되는 아이돌은?
  • 1. 워너원
    2. 트와이스
    3. 엑소
투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