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투게더3' 한상진, 사촌누나 노사연 일화 공개 '웃음'
입력 2018-08-16 17:06   

배우 한상진이 '해피투게더3'에서 사촌 누나이자 가수 노사연에 관련된 일화를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헉 소리 나는 사람들 특집'으로 이계인-지상렬-염경환-한상진-우기(여자아이들)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상진은 노사연을 포함한 가족들의 남다른 대식가 면모를 공개했다. 한상진은 "어릴 적 노사연의 집에 가면 마당에 닭 100마리 정도가 있었다. 매일 1인 1닭을 했다. 명절엔 만두를 천 개씩 빚는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그는 "우리 가족 사전에 배부른 건 절대 없다"라며 "'배가 부르다'고 얘기하면 '거짓말하지 말라'고 한다"며 가족들을 거침 없이 폭로했다.

한상진은 "노사연이 결혼 전 남편 이무송에게 일부 친척들만 소개했다"라고 밝힌뒤, "가족들이 모두 '머리 긴 노사연' '머리 짧은 노사연' '키 큰 노사연' '키 작은 노사연' 등 노사연 판박이다. 성격도 하나같이 세다"며 '가족의 비밀'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상진은 "아직도 이무송은 우리 친척의 반도 못 봤다"며 감춰진 진실을 전해 충격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한상진이 폭로하는 노사연의 가족 이야기는 16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