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기가 어딘데’ 조세호, 폭풍오열 후 홀로 숙소 이탈…'무슨일?'
입력 2018-08-17 11:28    수정 2018-08-17 11:28

(사진=KBS 2TV ‘거기가 어딘데??’ 제공)

‘거기가 어딘데??’ 조세호의 폭풍 오열이 포착됐다.

간접체험 탐험예능 KBS2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극본 정선영)에서 ‘탐험대 공식 긍정 요정’ 조세호가 뜨거운 눈물과 함께 탐험 일정 내내 숨겨왔던 속내를 꺼내 놓는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조세호는 물에 빠진 생쥐처럼 흠뻑 젖어 벽에 기대있는 모습이다. 축 늘어진 몸에서 기진맥진한 기색이 역력해 보는 이의 마음을 짠하게 한다. 더욱이 조세호는 뜨거운 눈물을 쏟고 있다. 애써 눈물을 삼키려는 듯 붉어진 눈으로 천장을 바라보다가, 터지는 눈물에 얼굴을 감싸 쥐는 모습에서 그의 격한 감정이 전해진다.

이날 조세호는 숙소에 들어오자마자 무너져내려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탐험 일정 내내 활기찬 모습을 보이던 조세호였던 만큼 그의 돌발 행동에 룸메이트인 지진희는 물론 스태프들도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조세호는 “이렇게 사람을 힘들게 하네요”라며 눈물을 쏟아낸 뒤 그간 눌러왔던 속마음을 털어놔 주변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급기야 조세호는 “잠시만 혼자 있다가 올게요”라며 숙소를 빠져나갔다고 해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거기가 어딘데??’ 측은 “탐험 내내 본인보다 동료들을 먼저 생각해준 조세호 씨의 배려심에 진심으로 감동했다. 그가 처음으로 꺼내놓은 속마음에 제작진도 울컥했다”고 밝힌 뒤 “금주 방송을 통해 예능인 조세호가 아닌 인간 조세호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2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으로 뜨거운 입소문 속 2회 연장했다. 17일 오후 11시에 10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