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더레코드] 트와이스 VS 레드벨벳, 승자는?
입력 2018-09-09 18:11    수정 2018-09-10 14:12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2. 엑소
    3. 프로미스나인
투표하기

[오프더레코드] 트와이스 VS 레드벨벳, 승자는?

#1. 트와이스와 레드벨벳이 맞붙으면 누가 이길까?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는 올해도 계속된다. 앞서 8월 '아육대' 참가하는 아이돌이 공개됐다. 남자아이돌에는 워너원을 비롯해 뉴이스트 W, 세븐틴, 빅스, 아스트로 등이 참여한다. 여자 아이돌은 트와이스, 레드벨벳, 여자친구, 우주소녀, 모모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아육대'는 기존 종목 외에 볼링이 추가로 신설됐다. 볼링이 추가되자 FT아이랜드 이홍기와 걸스데이 유라가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2. 트와이스와 갓세븐이 JYP에 안긴 엄청난 선물

JYP엔터테인먼트가 코스닥 시장 상장 이후 시가 총액 1조 원을 돌파했다. 과거 원더걸스와 2PM에 이어 최근에는 트와이스가 갓세븐이 주가 상승을 돕고 있다. 박진영은 트와이스 데뷔 전과 후로 지분가치가 6배가 뛰었다. 금융 업계 관계자들은 하반기에는 주가가 더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다.

#3. 상상을 초월하는 방탄소년단 BTS 암표 가격은?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티켓이 암표 시장에서 450만 원으로 거래되고 있다. 미국 공연 티켓은 690만 원 이상으로 거래되면서 문제가 되고 있다.

#4. 메간폭스가 한국영화에 출연한다고?

영화 '트랜스포머'의 배우 메간 폭스가 한국 영화에 출연한다. 메간 폭스가 출연하는 영화 ‘장사리 9.15’는 1950년 9월 15일 UN군과 맥아더 장군의 지휘 아래 시행된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양동작전을 벌였던 장사리 일대의 이야기. 메간 폭스는 뉴욕 헤럴드 트리뷴지의 여성 종군기자 역할을 맡았다. 그는 위험천만한 전장을 누볐으며, 6.25 전쟁의 이면을 세계에 알리고자 노력한 인물이다.

#5. 싸이, 방탄소년단BTS, 블랙핑크의 놀랄만한 공통점 발견

싸이, 방탄소년단, 블랙핑크의 공통점은 유튜브에서 다이아 버튼을 받았다는 것이다. 유튜브는 일정 구독자 수를 달성했을시 유튜버에게 플레이 버튼을 준다. 실버 버튼은 10만, 골드 버튼은 100만, 다이아 버튼은 1000만이다. 싸이는 2017년 5월 한국인 최초로 다이아 버튼을 받았다. 두 번째로 방탄소년단, 세 번째로 블랙핑크도 다이아 버튼을 받았다.

#추석아육대라인업 #JYP #BTS암표 #메간폭스 #다이아버튼

엄지가 납치한 재미, 떰즈Thumbs

  •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돌은?
  • 1. 워너원
    2. 엑소
    3. 트와이스
투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