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더레코드] 女연예인 '딥페이크' 합성으로 음란물에 노출?
입력 2018-09-10 18:14    수정 2018-09-11 14:47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2. 엑소
    3. 프로미스나인
투표하기

[오프더레코드] 유명 연예인들의 얼굴이 성인 동영상에 합성되어 돌아다닌다고?

#1. 유명 연예인 성인물 합성 논란

유명 연예인의 얼굴이 성인 동영상에 합성이 되어 유포됐다. AOA 설현, 트와이스 모모, 레드벨벳 슬기, 소녀시대 태연, 아이유. 이들은 '딥페이크'라는 영상 편집물을 통해 합성됐다. '딥페이크'는 인공지능 기술을 사용해 기존에 있던 인물의 얼굴이나, 특정한 부위를 CG처럼 합성하는 영상편집물을 말한다.

#2. 청순 콘셉트에서 섹시 콘셉트가 된 걸그룹들

걸그룹은 청춘, 큐티 등 다양한 콘셉트로 음반 활동을 시작한다. 하지만 기존 콘셉트를 바꿔 컴백을 하는 걸그룹도 있다. 청순-큐티 콘셉트에서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 다이아.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던 다이아는 데뷔 3년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걸스데이는 데뷔 초 큐티-청순 콘셉트를 지향했지만, 섹시 콘셉트로 바꾸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후 걸스데이는 '여자 대통령'으로도 큰 인기를 누렸다. 과한 섹시 콘셉트로 논란이 됐던 걸그룹도 있다. 과거 '마리오네트'를 발표한 스텔라는 파격적인 의상과 섹시 콘셉트로 화제가 됐지만, 대중의 뭇매를 맞기도 했다.

#3. 납치, 나체 사건 유명스타의 충격적인 발언

중국 배우 유가령이 과거 자신을 납치한 이들을 용서한다고 말했다. 유가령은 과거 흑사회(중국 조직 폭력배)가 만드는 영화에 제안받았지만, 고심 끝에 거절했다. 이후 흑사회는 유가령을 납치하고 성폭행했다. 당시 양조위가 그녀를 구하러 가면서 일단락 됐다. 당시 사건 이후 한 홍콩 잡지가 유가령 납치 당시 강제로 찍힌 나체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됐다. 힘든 시간을 보낸 유가령은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이미 모든 것을 용서했으며, 당시 사건으로 생생한 수업을 받았다"고 말했다.

#4. 손가락 잘못 놀려 화제가 된 연예인들

손가락으로 욕설을 했다며 논란이 됐던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하하, 엑소 찬열, 이휘재도 과거 손가락 욕으로 곤혹을 치렀다.

#딥페이크 #청순 #섹시 #유가령 #손가락 욕 #떰즈 #오프더레코드

엄지가 납치한 재미, 떰즈Thumbs

  •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돌은?
  • 1. 워너원
    2. 엑소
    3. 트와이스
투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