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승환→오지운으로 활동명 변경...웹드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 주연 발탁
입력 2018-09-11 11:32    수정 2018-09-11 13:41

오승환이 오지운으로 활동 명을 바꾸고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에 전격 출연했다.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는 사랑해서, 사랑하지 않아서, 사랑받지 못해서 뒤척이는 네 남녀가 잠들 수 없는 이유를 그린 작품이다.

오지운은 장거리 연애에 어려움을 겪는 커플 중 남자 주인공 이두원 역을 맡았다. 그는 상대역인 서지이(양유진 분)의 엉뚱함에 빠져 연애를 시작하지만 보스턴으로 교환학생을 가게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연기한다.

오지운은 “오랜만의 작품 활동인 만큼 더 심혈을 기울여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많은 시청자 분들께서 공감하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오지운은 2016년 12월 MBC 웹드라마 ‘미남도 괴로워’로 데뷔했고, 이후 tvN ‘버저비터’, OnStyle 겟잇뷰티 ‘2017 겟잇드라마’,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꽃미남 특집’ 등에서 모습을 알렸다. 이 외에도 울산광역시 승격 20주년 광고모델, 가수 곽동현 ‘기억이 되어’ 뮤직비디오, 잡지 ‘RUN-CITY’ 표지모델에 나서며 광폭 행보를 이어왔다.

한편, 오지운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는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콬 TV' 채널에서 오는 12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