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남상미, 팬사랑 인증샷 공개
입력 2018-09-12 17:38   

(사진=제이알 이엔티 제공)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남상미가 팬들의 애정 가득한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SBS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극본 박언희,연출 박경렬)의 남상미가 팬들의 넘치는 사랑을 행복한 미소로 인증했다.

남상미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12일 남상미가 팬들의 따뜻한 애정이 가득한 커피차 앞에서 행복하게 미소 지은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저녁 DC 남상미 갤러리 측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한 100인분의 음료와 츄러스, 150인분의 간식을 일산 탄현 세트장에 보냈다. 이에 남상미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SANGMI CAFE'가 크게 새겨진 그녀를 닮은 커피차에는 "그녀, 남상미가 시원하게 쏩니다.배우 스탭분들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상미랑 같이 드실래요?" 등 애정 어린 문구가 쓰여있어 눈길을 끈다.

남상미 측은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에 이렇게 애정 가득한 팬 여러분의 큰 선물을 받아 남상미 씨가 마음 깊이 행복해했다"며 "긴 시간 오랜 친구처럼 함께하며 한결 같은 마음으로 남상미 배우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SBS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오는 15일 오후 9시 5분 33~36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