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걸, 컴백 후 신곡 ‘불꽃놀이’ 첫 1위 '승승장구'
입력 2018-09-19 09:59   

(사진=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처)

오마이걸(OH MY GIRL)이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오마이걸은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의 타이틀곡 ‘불꽃놀이’로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줬다.

효정은 “불꽃놀이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콘셉트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기뻤는데 이렇게 멋진상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준비하면서 무대와 음악에 대해서 고민하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 많이 했는데 팬분들이 알아주시고 좋아해주시는 것 같아서 뿌듯하기도 해요. 그리고 우리를 항상 응원해주는 미라클이 있어서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춰있을 때 너무 많은 힘을 받아서 고마워요! 불꽃놀이로 1위를 한만큼 앞으로 더 발전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오마이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오마이걸은 시크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링의 서로 다른 의상을 입고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프닝에서 걸크러시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후반부로 이어지면서 몽환적이면서도 소녀적인 감성이 인기의 비결이다.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지난 앨범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소녀들이 마음속에 간직한 추억을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묘사한 노래로, 오마이걸의 보컬, 퍼포먼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기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