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갓세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모델 발탁…'7인 7색 매력 선사'
입력 2018-09-21 12:10   

(사진=아디다스 코리아 제공)

그룹 갓세븐(GOT7)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

전 세계 수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갓세븐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갓세븐은 올해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EYES ON YOU'를 무사히 끝냈고, K팝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글로벌 인기도 입증하고 있다.

아디다스 측은 갓세븐 일곱 멤버들이 아디다스의 아이코닉한 제품 ‘아디컬러’와 ‘슈퍼스타’를 입고 컬러풀한 스트리트 룩을 소화하고 저마다의 개성을 뽐낸 이미지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대세돌' 갓세븐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갓세븐은 지난 3월 미니앨범 ‘Eyes On You’ 활동 당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협업하여 컬러풀한 아디다스 트레이닝 수트를 입고 타이틀곡 ‘Look’ 안무를 추는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 갓세븐이 지난 17일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매하고 컴백한 데 따라 향후 갓세븐의 신곡 사운드와 아디다스의 감각적인 패션이 만난 크리에이티브 컬래버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전망이다.

신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갓세븐은 국내외 팬들이 보내주는 무한한 사랑에 대한 '선물'로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는 18일 오전 기준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5위를 비롯해 호주, 캐나다, 그리스, 노르웨이, 슬로바키아, 아일랜드, 포르투갈, 스페인, 스웨덴, 벨기에, 덴마크, 이탈리아,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세계 여러 지역에서 톱10 안에 랭크되며 '글로벌 대세돌'의 위엄을 과시했다.

빌보드 역시 갓세븐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멤버 진영은 기자회견에서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깨달았다. 인터넷을 통해 팬들의 응원 글을 접하지만 콘서트에서 보내주신 팬들의 에너지는 확실히 달랐다. 팬들의 언어로 직접 소통하고 싶었다'고 말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