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더레코드] '쇼미더머니777'를 이끄는 주역...키드밀리-나플라-노엘-디보-마미손
입력 2018-09-28 19:25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2. 방탄소년단
    3. 아이들
투표하기

[오프더레코드] '쇼미더머니777'를 이끄는 화제의 래퍼는 누구.

'쇼미더머니777'이 매주 화제를 모으면서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이 중 누리꾼들에게 많이 언급된 래퍼는 언급된 키드밀리, 나폴라, 노엘, 디보, 마미손. 이들의 프로필을 자세히 들여다보자.

인디고 뮤직 소속인 키드밀리(최원재)는 어린 억만장자를 뜻한다. 키드밀리는 2017년 'Maiden Voyage II' EP앨범을 발매했다. 6개월간 39곡의 피처링에 참여했고, 두 장의 앨범을 발매했다. 키드밀리만의 끊어치는 엇박 랩과 감각적인 패션이 화제였다. 특히, 키드밀리는 자신만의 힙합의류 브랜드를 론칭, 대중의 사랑을 얻고 있다.

메킷레인 소속의 나플라(최석배)는 1992년 출생인 한인 교포. 그의 랩네임인 'nafla'는 '사이다를 마시다 그 페트병에 적혀있는 100% natural flavor을 보고 nafla가 됐다'고 한다. 2016년부터 국내에서 활동했고, 이후 한국과 미국을 오갔다. 유아인이 자신의 SNS에 나플라를 언급하면서 대중으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노엘(장용준)은 정규 2집을 발매한 베테랑 래퍼다. Mnet '고등래퍼 시즌1'에 출연했지만 흡연과 성매매 논란이 불거지면서 하차했다. 또한, 그의 아버지이자 국회의원 장제원도 대변인직에서 물러났다. 그는 '쇼미더머니6'를 통해서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고,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디보(심현보)는 '쇼미더머니3'에 출연했지만, 대중으로부터 무시 당했다. 그는 '쇼미더머니3' 출연 후 B급 감성이 느껴지는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고, 다양한 래퍼들과 공연으로 활동했다. 특히 디보의 신곡 '반짝반짝'이 공개된 후 딥플로우는 그를 예술가로 극찬했고, 스윙스는 뚜렷한 색깔을 갖고 있는 래퍼라고 칭찬했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미손은 핑크색 복면을 쓰고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했고, 2차심사에서 가사 실수로 탈락했다. 이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신곡 '소년 점프'를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래퍼 매드클라운과 목소리가 비슷해 이목을 끌었다. 이후 매드클라운은 자신의 SNS에 마미손과 관계가 없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남겼다.

#'쇼미더머니777' #키드밀리 #나플라 #노엘 #디보 #마미손

  •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돌은?
  • 1. 워너원
    2. 트와이스
    3. 갓세븐
투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