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동하, 팬 래핑버스 인증샷 공개…"팬들은 내 보물"
입력 2018-10-10 18:01   

(사진=ode INC 제공)

가수 정동하가 팬들의 깜짝 선물에 장문의 편지로 감사인사를 전했다.

정동하는 자신의 9일 팬 카페에 직접 쓴 장문의 편지를 남기며 “이렇게 과분한 사랑을 받아도 되는 건 가 싶은 마음이다”며 팬들이 선물한 래핑버스와 지하철 광고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동하는 “내가 제일 노래를 잘하는 가수는 아니지만 내 공연장에 오는 분들은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자부한다”며 “여러분들은 내 보물이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했다.

최근 정동하의 팬들은 그가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한 정규 앨범 ‘크로스로드’(Crossroad) 발표를 축하하기 위해 한 달간 서울 시내를 도는 래핑버스와 지하철 광고를 게재했다. 정동하가 직접 이에 대한 감사인사와 팬들에 대한 애정을 인증샷과 함께 공개한 것이다.

특히 정동하는 이번 편지에서 이번 정규 앨범 발표를 기념하며 열리는 단독공연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무대연출을 팬들에게 미리 공개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정동하 측은 “이번 공연에 정동하 씨의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 뿐 아니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며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공연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만큼 놀랍게 변신한 정동하 씨의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27일, 28일 서울 용산아트홀 대극장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