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렘주의보' 한고은, 엔터 대표 역 눈빛 하나로 '어른美' 폭발
입력 2018-10-23 14:23   

한고은이 눈빛 하나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오는 31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제작 (유)설렘주의보)에서 한재경으로 변신한 한고은의 카리스마 넘치는 첫 스틸이 공개돼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윤은혜 분)이 각자의 말 못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위장 로맨스 드라마다.

한재경(한고은 분)은 윤유정의 소속사 대표이자 어린 시절 친자매처럼 자란 끈끈한 사이다. 그녀가 배우로서 더욱 인정받고 역량을 펼쳐나가기를 누구보다 바라는 든든한 서포터로 사생활까지 관리하는 철저함을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한재경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당당한 자신감이 드러나 눈길을 끌어당긴다. 또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시계, 깔끔한 포니테일 스타일로 시크함의 정점을 찍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한고은의 패션 센스와 소화력은 그녀의 탄탄한 연기내공과 더해져 한재경 캐릭터를 한층 완성도 있게 만들 예정이다. 이에 그녀가 ‘설렘주의보’를 통해 보여줄 활약과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한재경룩’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대표와 배우로 호흡을 맞추는 윤은혜와의 워맨스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올 하반기 가슴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예고한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마성의 기쁨’ 후속으로 오는 10월 31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