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y-log’ 샤이니 키, ‘열정 만렙’ 솔로 데뷔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8-11-13 17:03   

샤이니 키가 브이로그 콘텐츠 ‘Key-log’(키-로그)를 통해 솔로 데뷔를 준비하는 열정 가득한 모습을 공개했다.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Key-log’는 키가 셀프캠으로 촬영한 일상 모습부터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이는 솔로 앨범 준비 과정까지 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13일) 공개된 ‘Key-log’ EP.2는 키가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포에버 유어스)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유와 호흡을 맞추는 모습, 일본 솔로 앨범을 녹음하는 현장 등 솔로 활동 준비에 여념이 없는 키의 일상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Forever Yours’ 안무를 작업한 세계적인 안무가 리노 나카소네와 함께 퍼포먼스를 연습하는 장면이 공개, 키는 영어와 일본어로 유창하게 소통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적극적으로 안무에 대한 의견을 내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매년 파격적인 할로윈 코스튬으로 화제를 모은 키가 올해 할로윈을 위해 인기 캐릭터 ‘볼드모트’로 변신하는 과정도 선보여 깨알 재미를 더했으며, 매사 열정적인 ‘만능 엔터테이너’ 키의 모습으로 솔로 활동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키는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로 활동한 데 이어 11월 중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