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반자카파 "뮤직비디오 직접 출연? 안 하는 방향으로"
입력 2018-11-27 15:19   

▲어반자카파(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어반자카파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언급했다.

어반자카파는 27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린 정규 5집 ’05’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 안 하려고 한다”고 언급했다.

이날 어반자카파 멤버들은 더블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언급하며 “두 곡의 뮤직비디오가 서로 연결되어있다. ‘이 밤이 특별해진 건’에는 차은우가, ‘뜻대로’는 김재영이 출연해 여자주인공인 박규영과 삼각스토리를 만들어간다”고 설명했다.

이어 MC로 참석한 오상진이 “직접 출연은 안 하시냐”는 질문에 박용인은 “뮤직비디오에 몇 번 우리가 직접 출연했다. 그런데 다같이 안나오는 방향으로 하자고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차은우가 나오다가 갑자기 내 얼굴이 나오면”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정규 5집 ’05’는 2014년 발표한 ’04’ 이후 4년 만의 정규 앨범으로, 더욱 깊어진 감성과 음악적 성숙이 고스란히 담겼다.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은 조현아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세상의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한 곡이며, 다른 더블 타이틀 곡 ‘뜻대로’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하고 황준익과 함께 편곡한 곡으로 권순일의 특유의 감성이 담겨있는 발라드 곡이다. 오늘(27일) 오후 6시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