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화정의 파워타임' 한지상-유연석의 #입담 #매력 #라이브
입력 2018-12-12 18:03   

(사진=SBS)

한지상과 유연석이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찰떡 호흡으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서 열연 중인 한지상과 유연석은 오늘(12일) 방송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지상은 청취자의 요청에 따라 즉석에서 세 가지 캐릭터로 짧은 변신을 선보였다. 목사인 에제키엘 다이스퀴스, 소년 같은 성격의 헨리 다이스퀴스, 보디빌더인 ‘야채맨’ 바르톨로매오 다이스퀴스 소령까지 즉석에서 각 캐릭터에 맞는 목소리와 연기를 해 보이며 청취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지상이 상대 배우까지 빵빵 터지게 하는 것 같다”는 청취자의 의견에 유연석은 "맞는 말이다. 지난 첫 공연 때 저도 웃음이 빵 터질 뻔했을 정도"라며 한지상의 유쾌함을 전달했다.

두 사람의 무대 위 케미에 대한 비하인드도 이어졌다. 한지상은 “둘 다 꼼꼼한 스타일이라 제가 생각하는 작품의 MSG적인 웃긴 요소들을 얘기하면 유연석이 거기서 가지치기를 해서 재미있는 것들을 제안하고 같이 퍼즐 맞추듯이 맞춰가게 된다. 그래서 더 재미있는 무대가 완성되는 것 같다”라며 두 사람의 호흡을 자랑했다.

한지상의 명품 라이브도 이어졌다. 최화정의 즉석 요청으로 이루어진 퀸의 'love of my life' 라이브로 짧은 한 소절임에도 최화정의 감탄을 사는 것은 물론 청취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한지상과 유연석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지난 11월 9일부터 2019년 1월 27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당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