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정희, 악플러들 고소 "합의 절대 없다..책임 묻겠다"
입력 2018-12-29 18:26   

(사진 서정희 제공)

방송인 서정희가 악플러들을 고소했다.

서정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악플러들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서정희는 "저에 대해 협박, 명예훼손 및 모욕적인 댓글에 대하여 변호사를 통해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추가 15명 접수하여 강력하게 처벌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서정희는 "악성 댓글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해서 끝까지 책임을 묻도록 할 예정"이라며 "합의를 요청하고 원하는 여러 명이 있었지만, 합의하지 않았고 계속 진행하고 있다"고 강력한 법적 대응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당하기만 하고 살 수 없는 저로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며 "더 이상 악플이 없길 진심으로 기대하고 기도하고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하 서정희 전문

현재 저 서정희는 저에 대해 협박, 명예훼손 및 모욕적인 댓글에 대하여 변호사를 통해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추가 15명 접수하여 강력하게 처벌을 요청 하였습니다.

네이버 인스타 포함.추후 이러한 악성 댓글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해서 끝까지 책임을 묻도록 할 예정입니다.

합의를 요청하고 원하는 여러 명이 있었지만, 합의하지 않았고,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SNS 등에 악성 댓글이 발견되면 법적인 조치를 피할 수 없을 것 입니다.

저역시 가슴 아프지만, 평생 악의적으로 지속적으로 기사마다 퍼다 나르면서 인식공격과 모욕과, 협박을 하는 몇 명은 이미 수사하고 있습니다.

당하기만 하고 살수 없는 저로서는 어쩔수 없는 선택입니다.

인스타는 제가 사랑 하는 팬들과 가족이 소통하는 곳입니다.

이것을 퍼다 나르는 것은 제 의지와도 별개이며, 더 이상 악플이 없길 진심으로 기대하고 기도하고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