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재중, 생일 팬미팅 'J-PARTY' 포스터 공개 '기대UP'
입력 2019-01-11 10:33    수정 2019-01-11 16:19

김재중의 생일 팬미팅 '2019 KIM JAE JOONG J-PARTY & MINI CONCERT' 포스터가 공개됐다.

20일 오후 6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김재중의 생일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생일 팬미팅 'J-PARTY(제이파티)'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블랙 티셔츠 위에 체크무늬 재킷을 입은 채 시크한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포스터 속 사진은 김재중이 카메라 뷰파인더 앞에서 스스로 셔터를 눌러 촬영한 사진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이번 생일 팬미팅은 어떠한 콘셉트로 진행될지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앞서 ‘J-PARTY’ 개최 소식으로 많은 국내 팬들의 반가움을 산 이번 김재중의 생일 팬미팅은 작년 한해 일본 활동에 집중한 만큼 자주 만나지 못했던 많은 국내 외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 줄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공연 관계자는 "김재중의 생일인 1월 26일을 기념하기 위해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J-PARTY'인 만큼 이야기와 음악이 공존하는 멋진 공연이 되기 위해 열혈 준비 중이다. 1년에 단 한 번 개최되는 특별한 공연인 만큼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역대급 무대들을 선사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재중의 생일 팬미팅 ‘2019 KIM JAE JOONG J-PARTY & MINI CONCER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