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사제들' 장재현 감독X이정재X박정민 ‘사바하’, 2월 20일 개봉
입력 2019-01-15 10:43   

(사진=CJ엔터테인먼트)

‘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차기작이자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정진영, 진선규, 이다윗까지 탄탄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바하’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3종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2월 20일 개봉하는 영화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 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앞서 54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검은 사제들’을 통해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한 장재현 감독의 4년 만의 신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3종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신흥 종교 단체를 쫓던 중 의문의 사건을 마주하는 박 목사(이정재)의 뒷모습과 함께 비춰진 거대한 탱화 이미지는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등장을 예고한다. 여기에 “그것이 태어나고 모든 사건이 시작되었다”라는 카피는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이어 공개된 포스터는 흑과 백의 배경 속 연기와 함께 존재감을 발산하는 이정재, 박정민의 모습이 담겼다. “가짜를 밝혀야 한다”라는 카피와 함께 날카로운 눈빛을 발산하는 이정재는 새로운 신흥 종교 단체 ‘사슴동산’을 쫓던 중 의문의 사건을 마주하게 되는 박 목사 역을 통해 색다른 캐릭터를 완성해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그것을 찾아야 한다”라는 카피와 함께 연기에 묻혀 베일에 싸여 있는 박정민은 누구와도 가깝게 지내지 않고 늘 무표정한 얼굴의 미스터리한 정비공 나한 역으로 분해 미스터리하고 다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