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갈하이' 측 "김병옥, 적절한 시점에서 하차"
입력 2019-02-13 16:57   

(출처=더씨엔티)

배우 김병옥이 음주 논란으로 결국 '리갈하이'에서 하차한다.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측은 13일 "'제작진은 배우 김병옥 씨의 음주운전 적발 건과 관련하여 배우 측과 진중한 논의를 나눈 끝에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해당 배우가 맡은 극 중 배역의 중요도를 고려해 이미 촬영이 완료된 8회 이후, 적절한 시점에 극의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하차하는 방향을 고려 중이다. 시청자 여러분에게 불편을 끼친 점 깊은 양해의 말씀 드리며 끝까지 좋은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김병옥은 지난 12일 오전 12시 58분께 경기도 부천 한 아파트 단지 내 지상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한 주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음주측정을 했고 김병옥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0.085%로 면허 정지 수준으로 나타났다. 김병옥은 대리 운전으로 아파트 주차장까지 왔지만, 취한 상태로 주차를 하다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리갈하이 측 공식입장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배우 김병옥씨 출연 건 관련 제작진 입장입니다.

‘리갈하이' 제작진은 배우 김병옥씨의 음주운전 적발 건과 관련하여 배우 측과 진중한 논의를 나눈 끝에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하였습니다.

다만 해당 배우가 맡은 극 중 배역의 중요도를 고려해 이미 촬영이 완료된 8회 이후, 적절한 시점에 극의 흐름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하차하는 방향을 고려 중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에게 불편을 끼친 점 깊은 양해의 말씀 드리며 끝까지 좋은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