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김유미X김선영, 클럽 회동 포착 '흥' 폭발
입력 2019-02-15 09:39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 김유미, 김선영의 '흥' 폭발 현장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측은 15일 남다른 포스로 클럽을 장악한 강단이(이나영 분), 고유선(김유미 분), 서영아(김선영 분)의 화끈한 불금 접수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단이, 고유선, 서영아의 불금 클럽 회동의 모습이 담겨있다. 회의시간에 불꽃 튀기는 신경전을 펼치던 고유선 이사와 서영아 팀장, 냉철한 고유선의 뼈 때리는 한 마디에 매번 눈물을 삼킨 강단이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세 사람의 조합이 궁금증을 증폭한다.

단정한 얼음마녀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고유선을 필두로 잠재된 흥을 폭발시키며 리듬에 몸을 맡긴 강단이와 서영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핵인싸 모드를 가동하고 클러버들의 시선을 강탈한 세 사람의 스웨그에 깜짝 놀란 박훈(강기둥 분)과 오지율(박규영 분)의 모습도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머리를 맞대고 만취 오열을 하는 세 사람의 급반전 분위기도 웃음과 함께 호기심을 불러온다. 과연 이들의 ‘불금 회동’에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기대가 쏠린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겨루'에 완벽하게 동화된 강단이와 고유선, 서영아의 반전 매력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며 "고유선과 서영아의 깜짝 놀랄만한 비밀도 드러난다. 동료로서, 여자로서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불금 회동이 시청자들에게도 깨알 웃음과 공감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 7회는 16일 밤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