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을 넘는 녀석들' 문근영-유병재, '페이스오프 남매' 셀카 '웃음'
입력 2019-02-15 16:20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 문근영과 유병재의 '페이스오프 남매' 셀카가 공개됐다.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제작진은 15일 문근영과 유병재의 페이스오프 셀카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머리 긴 유병재로 변한 문근영, 그리고 문근영의 땡글하고 맑은 눈과 사랑스러운 이목구비로 화사해진 유병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유병재가 문근영과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의 첫 만남에서 자신이 문근영을 닮았다는 소문이 있다고 밝히면서 조심스럽게 얼굴 바꾸기 셀카를 함께 찍어 달라고 요청했다. 문근영도 기사를 통해 소문을 알고 직접 셀카를 찍어서 비교해 본 적이 있다며 흔쾌히 얼굴 바꾸기 셀카에 동참했다는 전언이다.

문근영과 유병재의 충격적인 셀카를 본 전현무는 자동 입틀막을 시전하며 "병재 이쁜 거 봐"를 외쳤고, 다른 멤버들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전해져 실제 촬영 모습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현재 대한민국을 둘러싼 선들이 생기게 되기까지의 배경과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보는 발로 터는 탐사예능으로, 전현무-설민석-문근영-유병재-다니엘 린데만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한반도 편'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