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신린아 병실 찾아간 김강우...주지훈, 분노 폭발
입력 2019-02-19 15:11   

'아이템' 주지훈의 분노가 폭발한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 제작진은 19일 강다인(신린아 분)의 병실을 찾은 조세황(김강우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방송에서 조카 강다인에게 "다인이한테는 언제나 삼촌이 있는 거 알지? 다인이를 끝까지 지켜줄거야'라면서 미소 짓던 강곤(주지훈 분). 그러나 다인이 조세황에 의해 식물인간이 되면서 비극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절망하던 강곤이 다인보다 먼저 식물인간으로 발견된 고대수(이정현 분)의 팔목에서 본 것과 똑같은 하트 문양의 문신을 다인에게서도 발견하면서 충격에 빠졌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깨진 거울 사이로 비치는 강곤의 매서운 눈빛과 병실을 찾아가 자신이 식물인간으로 만든 다인을 바라보는 조세황의 사악한 눈빛이 대비돼 눈길을 끈다. 특히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조세황은 "니네 삼촌이 내가 원하는 물건을 다 찾아와 줄 거거든"이라며 다인에게 흥분된 목소리로 속삭이는 모습이 담겨 소름을 유발했다. 과연 그가 다인의 영혼을 아이템 사진첩에 가두면서까지 드러낸 진짜 속셈이 무엇인지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아이템' 제작진은 "오늘(19일), 강곤이 중요한 사실을 알아내며, 실마리를 풀어나간다. 이는 앞으로의 전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지난 밤, 가장 큰 의문을 일으킨 드림월드의 이야기가 드디어 수면 위로 올라온다. 시청자분들도 함께 떡밥 회수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이템'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