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우새' 한예슬, 母벤저스X시청자 홀렸다...게스트의 좋은 예
입력 2019-02-25 09:32   

'미우새' 배우 한예슬이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한예슬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오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스튜디오는 물론 시청자까지 사로잡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다.

하늘빛 드레스를 입고 스튜디오에 입장한 한예슬은 밝은 미소로 주위를 환하게 밝히며 모벤저스의 마음을 훔쳤다. 그는 "건강미 넘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김종국을 택했고, 식초 킬러라는 독특한 식성과 서로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한다는 연애 스타일까지 공개하며 솔직한 매력을 충분히 발휘했다.

한예슬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는 히트곡인 '그댄 달라요'를 즉석에서 부르며 청아한 목소리를 아낌없이 뽐냈다. 특히 배정남의 에피소드에서 그의 애완견인 벨을 보며 귀여움을 참지 못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한예슬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상냥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종일관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며 미우새를 섭렵한 한예슬은 방송 시작 후 곧바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한예슬 효과를 톡톡히 입증했다. 한예슬의 솔직한 입담과 러블리함은 오는 3월 3일 방송되는 '미운 오리 새끼'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한예슬은 드라마 '빅이슈'의 능력 있는 편집장 지수현을 맡았고,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