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키키2' 이이경, 더 강력해진 코믹 스웨그 '웃음'
입력 2019-03-15 16:00   

'와이키키' 이이경이 신들린 코믹 연기로 안방극장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진은 15일 더 강력해진 코믹 스웨그를 장착하고 돌아온 이이경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 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극 중 이이경은 여전히 똘기 충만한 생계형 배우 이준기 변신, 또 한 번 웃음 레전드를 경신한다. 지난 시즌 '뉴스룸'의 송준석으로 잠시 빛을 보는 듯했지만, 무슨 일인지 다시 '짠내' 폭발하는 단역배우로 돌아온 이준기의 열혈 오디션 도전기는 계속된다.

공개된 사진 속 독보적인 코믹 비주얼을 뽐내는 이이경의 스틸컷이 기대감을 증폭한다. '킬빌'을 떠올리게 하는 여장부터 '관상'의 이정재로 변신하고 오디션 현장에 출격한 이준기의 '열일' 모드가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에서도 변함없는 이준기의 코스프레 퍼레이드가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진은 "여전히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이경이 극의 중심을 탄탄히 잡으며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큰 사랑을 받았던 준기와 함께 돌아온 두 번째 시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 25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