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보이즈, 제이콥, 뉴, 에릭 콘셉트 포토 공개...4월 29일 컴백
입력 2019-04-15 10:43   

더보이즈(THE BOYZ)가 화사한 ‘봄소년’으로 돌아온다.

더보이즈는 1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제이콥, 뉴, 에릭 등 마지막 멤버들의 '블룸블룸'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면서 컴백 초읽기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 더 보이즈는 풋풋한 4월의 봄소년으로 변신했다. 푸른 잔디와 대비되는 색색의 꽃 송이, 그 안에 화사하게 만개한 ‘전원 센터’ 더보이즈의 청량감 넘치는 미모는 단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더보이즈가 이번 새 싱글 ‘블룸 블룸’을 통해 음악적, 퍼포먼스적 변신을 예고하고 나선 만큼 이번 콘셉트 공개 역시 어느 때보다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순수, 청량 등을 키워드로 꽃처럼 활짝 피어난 개화기(開花期) 소년 더보이즈의 ‘소년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이른 바 ‘로맨스 판타지’ 싱글이다.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으로 활동을 앞두고 있는 더보이즈는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대대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하며, 5월부터 아시아 8개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아시아 투어 공연 ‘더 캐슬’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