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투게더4' 율희, 최민환과 결혼 풀스토리 공개 "혼전 임신 고백했더니..."
입력 2019-04-24 14:06   

‘해피투게더4’ 율희가 최민환과 연애부터 결혼까지 풀스토리를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위기의 주부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거침 없는 입담의 주부들 팽현숙-김지우-홍현희-이수지-율희가 출연해 파란만장한 결혼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율희는 남편 최민환과의 첫 만남을 털어놨다. 율희는 “최민환과 가요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처음 만났다. 앨범을 들고 인사를 갔는데 무뚝뚝했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그 모습이 오히려 매력 있었다”라고 덧붙이며 모두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율희는 “첫 만남 후 2년 뒤 최민환과 소개팅을 할 기회가 생겼다”며 운명적인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최민환은 아들 짱이와 함께 녹화 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최민환은 첫 토크쇼에 출연하는 율희를 응원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율희는 혼전 임신으로 인해 순탄치 않았던 결혼 과정도 언급했다. 그는 “최민환이 아빠께 처음 인사를 드리는 날, 혼전 임신을 말씀드렸다. 아빠가 혼전 임신 이야기를 듣고 20분 동안 아무 말도 없으셨다. 뺨 맞을 각오까지 했다”며 가슴 졸였던 사연을 밝혔다. 이어 율희는 “저와 최민환의 진심을 느낀 아빠가 결국 결혼 허락을 해주셨다”며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율희는 올해 23살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심지어 그는 “부모님이 유재석 선배님보다 어리시다”고 말해 유재석을 충격에 빠뜨렸다. 뿐만 아니라 율희는 화사의 ‘멍청이’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발휘해 현장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율희의 고백은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