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로장인' 감우성, 애틋한 순애보로 '바람이 분다' 흥행 이끄나?
입력 2019-05-16 09:59   

‘바람이 분다’ 감우성의 애틋한 순애보가 짙게 드러나는 감성 멜로가 우리 곁에 온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로 ‘멜로 장인’ 감우성과 김하늘의 만남으로 화제가 됐다.

최근 공개된 사진 속 감우성은 순탄하던 삶에 시련을 맞게 된 ‘위기의 남자’ 도훈을 그려낸다. 홀로 병원을 찾은 도훈의 위태로운 분위기는 그에게 닥칠 시련을 짐작하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는 공허한 눈빛으로 먼 곳을 바라보고 있어, 그 이유에 관심이 모인다.

극중 도훈은 갑자기 드리운 시련 속에서도 첫사랑이자 아내인 수진만은 지키고 싶은 남자. 벼랑 끝에 서고 나서야 인생의 소중한 가치가 무엇인지 깨닫게 되는 인물이다. 모든 것이 사라지는 순간에도 놓칠 수 없는 단 하나의 기억과 사랑을 지키려는 도훈의 애절한 순애보가 감수성을 자극하며 짙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감우성은 “시련 속에서도 순수하게 사랑을 하고, 지키고 싶은 도훈의 진심이 닿길 바란다”며 “드라마 제목처럼 잠시 스쳐 지나는 바람일지라도, 헛되지 않고 또다시 내게 찾아올 희망을 전하는 ‘스토리텔러’의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정성 있는 감우성의 연기로 완성할 또 하나의 멜로 수작에 기대가 쏠리는 이유다.

‘바람이 분다’ 제작진은 “찰나의 감정도 놓치지 않고 복잡한 도훈의 심리를 그려내며, 세밀하게 감정선을 쌓아올리는 감우성의 연기가 깊이와 공감을 더하고 있다”라며 “감우성만이 가능한 연기라 생각한다. 도훈의 순도 높은 순애보에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바람이 분다’는 20일 밤 9시 30분 스페셜 방송을 통해 제작진 프리노트, 배우들의 인터뷰 등을 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