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화의 희열2' 한혜진, "큰 키 콤플렉스+모델이 꿈은 아니었다" 고백
입력 2019-05-31 18:14   

‘대화의 희열2’ 모델 한혜진이 큰 키가 콤플렉스였다고 고백했다.

최근 ‘대화의 희열2’ 녹화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 한혜진이 출연했다. 한혜진은 20년 동안 활동하면서 느꼈던 모델 생활은 물론 예능과 방송에 대해 속내를 밝혔다.

한혜진은 어릴 때 큰 키가 콤플렉스였다고 말했다. 학창시절 남들보다 큰 키는 남자 아이들에게 놀림의 대상이었다. 한혜진은 “큰 키가 죽을 만큼 싫었다. (어릴 때는) 제발 작아지는 게 소원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당사자가 아니면 이해 못한다”며 털털하게 웃던 한혜지는 키 때문에 발생했던 ‘웃픈’ 일화도 소개했다. 한혜진을 발끈하게 만든 큰 키에 얽힌 이야기들은 과연 무엇일지, 남들보다 큰 게 너무나도 싫었던 한혜진의 의외의 학창시절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또한, 한혜진은 “모델이 꿈은 아니었다”며 콤플렉스를 자신감으로 바꾸게 된 계기도 언급했다. 한혜진의 학창시절 남모른 고민과 그녀의 인생을 뒤바꾼 오디션 일화, 그리고 대한민국 톱모델이 되기 까지의 과정을 ‘대화의 희열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화의 희열2’은 가장 만나고 싶은 단 한 사람을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원나잇 딥토크쇼다. 매주 나와는 다른 세계 속에서 살아온 사람들의 삶을 알아간다는 재미, 그 어떤 토크쇼에서도 볼 수 없던 한 사람과의 편안하고도 깊이 있는 대화가 호평을 얻고 있다. 한혜진이 출연하는 ‘대화의 희열2’는 오는 6월 1일 밤 10시 45분 KBS2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