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6IX(에이비식스), 첫 공식 팬미팅 성료…역조공 선물+귀가 메시지 "이게 대세 아이돌이다"
입력 2019-07-15 16:17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아이돌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첫 공식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무리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입증했다.

AB6IX는 13~14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AB6IX 1ST FANMEETING'을 진행했다. 이날 팬미팅에서 AB6IX는 양일간 1만2000석을 가득 채운 에비뉴(AB6IX 공식 팬덤명)들과 함께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180분간 시간을 보냈다.

AB6IX는 이번 팬미팅에서 데뷔 앨범 수록곡 'ABSOLUTE(앱솔루트)'의 완곡 퍼포먼스는 물론,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의 영광을 안겨준 타이틀곡 'BREATHE(브리스)', 브랜뉴보이즈의 시작을 알린 'HOLLYWOOD(할리우드)', 팬송으로 사랑을 받는 '별자리'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AB6IX는 그동안 단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던 '둘만의 춤' 무대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AB6IX는 특별한 무대 외에도 멤버들끼리 서로 궁금햇던 점을 물어보는 '프렌드 존 - 익명의 퀘스천', 팬들이 직접 출제한 퀴즈를 풀어보는 'AB6IX and Chill', 그 밖에 각종 게임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첫 팬미팅을 마친 AB6IX는 팬들에게 역조공 선물과 귀가 문자메시지, 공식 SNS를 통한 애틋한 사랑의 메시지를 남겨 주목받기도 했다.

한편, AB6IX는 이번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21일 도쿄, 27일 싱가포르, 다음 달 10일 타이베이, 다음 달 24일 홍콩, 다음 달 31일 방콕까지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팬미팅 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