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지민,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출연 확정...재벌가 며느리로 변신
입력 2019-08-20 14:30   

윤지민이 박지은 작가의 신작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 한계 없는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극비 러브스토리다.

윤지민은 극 중 윤세리(손예진 분)의 작은 올케이자 윤세형(박형수 분)의 아내인 ‘고상아’ 역으로 출연한다. 그녀는 엘리트 코스를 차근차근 밟은 능력 있는 여성으로, 도도하면서도 기품있는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윤지민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럭셔리한 마스크에 걸맞는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전작인 ‘조선생존기’에서는 정난정으로 변신,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는 조예령, 드라마 ‘귀부인’에서는 유화영으로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를 통해 치명적이고 고혹적인 인물들을 연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하며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 배우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명품 라인업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자신만의 이미지를 굳히고 있는 윤지민이 연기하는 고상아는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