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오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 총정리
입력 2019-11-14 11:39    수정 2019-11-14 11:40

▲이스타샤인미러오븐

'미니오븐토스이벤트' 관련 모바일 전송 서비스 토스의 행운 퀴즈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스 측은 14일 '미니오븐토스이벤트' 관련 이벤트를 진행했다.

첫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샤인 미러 오븐기 (SOV-○○○○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숫자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다. 이 퀴즈 정답은 '1200'이다.

이어진 '미니오븐토스이벤트' 문제는 "하나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CLUB SK’, ‘#tag1카드 □□□□□□’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ORANGE'이다.

세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이벤트 선물제공일은 2019.12.31(화)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증정품 교환권 □□□ 일괄 발송 예정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LMS'이다.

네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 미러 오븐기 (SOV-1200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샤인'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 □□’, ‘#tag1카드 Orange’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CLUBSK'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샤인 미러 오븐기 (□□□-1200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SOV'이다.

토스 행운 퀴즈 측은 "'미니오븐토스이벤트'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