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미손, 18일 정규앨범 ‘나의 슬픔(My Sadness)’ 컴백
입력 2019-11-18 12:13   

▲마미손(사진제공=어베인뮤직)
래퍼 마미손(MOMMY SON)이 약 1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마미손은 18일 정규 앨범 ‘나의슬픔(My Sadness)’을 발매한다. 타이틀곡인 ‘별의 노래’는 화려한 오케스트라 장비가 만들어내는 웅장함과 마미손의 귀를 사로잡는 래핑이 더해진 곡으로 마미손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별의 노래’의 작곡 및 뮤직비디오 연출에는 마미손의 히트곡 ‘소년점프’에서 호흡을 맞췄던 예요(Ye-yo Sound)와 바이킹스 리그(VIKINGS LEAGUE)가 다시 만나 기대를 모은다.

‘별의 노래’ 외에도 앨범 ‘나의 슬픔’에는 장기하, 양동근, 머쉬베놈, 스컬, 원슈타인, 찬주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고 마미손만이 보여줄 수 있는 수준 높은 랩과 통찰을 담은 가사와 감성의 시너지에 힙합 팬들을 주목시킬 예정이다.

▲마미손(사진제공=어베인뮤직)
마미손은 ‘별의 노래’에 대해 "이태원에 점을 보러 간 적이 있었다. 어르신이 내게 넌 속에서 썩는 건 많은데 울 줄을 모르네, 근데 내가 말해줄까, 넌 그냥 밤에 조용한 산속 계곡에 가서 촛불 하나 켜고 앞에 앉혀놓으면 펑펑 울게 돼 있어. 그 말을 듣자마자 뭔가 서러움에 북받쳐 눈물이 핑 돌았다"라며 "나는 가끔 펑펑 울고 싶은데 울 수 있는 방법을 모른다. 근데 고민을 해봐도 밤에 계곡은 너무 무섭고 추울 것 같았다. 그래서 대신 이 앨범을 만들었다. 슬픔 또한 삶에서 주어지는 하나의 선물이고 난 주는 새끼 성의를 생각해서 기쁜 마음으로 받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8년 ‘쇼미더머니’와 ‘소년점프’를 시작으로 엄청난 활동력과 파급력을 몰고 왔던 마미손(MOMMY SON)은 독보적인 콘셉트와 화려한 랩 실력을 바탕으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래퍼로 최근 공연, 시상식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