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태희,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 새 모델 발탁 "다양한 아름다움 소유"
입력 2020-01-17 16:30   

▲배우 김태희가 JM솔루션 새로운 모델이 됐다.(사진제공=JM솔루션)

배우 김태희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제이엠솔루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JM솔루션은 17일 "순수한 모습부터 고혹적인 이미지까지 다양한 아름다움을 가진 김태희의 이미지가 JM솔루션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JM솔루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김태희는 한국을 대표하는 미인의 대명사로 늘 변함없이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발랄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김태희는 JM솔루션의 뮤즈로 화보는 물론 TV 광고, SNS 등의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배우 김태희가 JM솔루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사진제공=JM솔루션)

JM솔루션은 지구상의 모든 뷰티 솔루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뷰티 브랜드이다.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뿐 아니라, 러시아, 미국, 유럽 등 글로벌 14개국에 진출하여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유통에 대한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여나가고 있다.

한편, 김태희는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으로, 올 2월 tvN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복귀할 예정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태희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여자가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 역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