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부의 세계' 심은우의 일상…'요가 강사' 심은우의 모습은?
입력 2020-05-23 22:30   

▲'온앤오프'(사진제공=tvN)
배우 심은우의 일상이 '온앤오프'에서 최초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서는 최근 종영한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 역을 맡았던 심은우가 출연했다. 드라마 촬영 당시 바쁜 ON의 시간을 보냈던 심은우의 종영 이후 OFF 일상에 궁금증이 집중됐다. 심은우는 고양이 두 마리를 기르는 집사의 삶과 배우 외 또다른 ON인 요가 강사의 모습도 공개했다.

특히 '부부의 세계' 극중 악연이었던 인규 역의 이학주와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OFF의 삶이 멋질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조세호와 김민아는 격정 멜로신 촬영에 나섰다. 조세호는 '조남지대'의 새 뮤직비디오 흥행을 위해 여주인공 역으로 직접 김민아 섭외에 나섰다. 이에 김민아는 조세호와의 격정 멜로신을 위한 눈물 연기까지 소화했다. 김민아가 함께한 '조남지대'의 신곡 '바보야 왜그래'는 23일 오후 6시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최근 독립한 김민아의 집이 이날 방송에서 최초 공개됐다. 예고 영상 속 집에서 뽀글이를 해먹으며 뮤직비디오 연기 연습에 몰두하는 '집순이 김민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 밖에도 성시경은 13년만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을 기념하며 닭 한 마리로 특별한 요리를 선보였다. 그는 집에서 혼자서 닭 한 마리를 양식과 중식으로 요리해 뚝딱 해치우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특히 성시경은 이날 레시피를 두고 "이 요리는 방탄소년단 더하기 엑소 같은 느낌"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