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스나인, 미니 3집 ‘My Little Society’ 성공적 컴백…파티걸 완벽 변신
입력 2020-09-18 10:00   

▲'엠카운트다운' 프로미스나인(사진제공=Mnet)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파티걸로 변신해 컴백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 곡 ‘Feel Good(필 굿) (SECRET CODE)’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파티걸로 완벽 변신해 매력적인 무대를 펼쳤다. 멤버들의 밝고 활력 넘치는 비주얼은 사랑스러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이에 더해 경쾌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에 어우러진 프로미스나인의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는 이들의 성숙해진 면을 느끼게 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1년 3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특유의 사랑스러움은 물론, 활기찬 퍼포먼스로 프로미스나인만의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지난 16일 발매 직후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했다. 또 이날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 홍콩, 인도네시아, 라트비아, 말레이시아, 대만 등 총 5개 지역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타이틀곡 ‘Feel Good (SECRET CODE)’으로 활발하게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